당일 꽃배달 서비스 빠르게 주문 방법

정성꽃배달은 전국 700여 화원사와 당일 꽃배달 서비스 인트라넷 시스템을 구축하여 가동중에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전국 어디에서 주문하더라도 하나의 시스템하에서 바로 접수 – 결제 – 발주 – 제작 – 배송 – 사진 전송 – 완료 의 모든 프로세스가 원스톱으로 처리됩니다.

전국 화원사 700여개 네트웍 구축

정성꽃배달은 전국 모든 시, 읍, 면 단위, 제주도까지 700여 화원사와 원스톱 발주 네트웍을 구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어떤 곳으로 꽃배달이나 화환을 요청하시더라도 당일 즉시 발주 및 제작 프로세스가 가능합니다.

정성꽃배달 전국 700여 가맹 네트웍 구축

물론 꽃배송해서 도착해야 할 주소지와 가까운 지역화원사를 검색해서 주문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저희 같은 전국 네트웍을 가진 곳이 오히려 더 빠르게, 더 저렴하고, 더 관리가 잘 되는 측면도 있습니다.

지역 화원 바로 주문정성꽃배달 주문
시간– 보통 한두명이서 근무하는 화원사는 바로 제작 가능하지 않은 곳도 있습니다.
– 하지만, 주문하는 손님은 이런 상황을 알지 못합니다.
– 그래서 주문후에 한참이 지나도 또는 당일날 배송이 완료되지 못하는 케이스도 나오고는 합니다.
– 저희는 해당 지역으로 바로 제작해서 배송이 가능한 업체를 시스템에서 확인후에 발주가 나갑니다.
– 그렇기 때문에 고객님이 확인 못하는 현장의 상황을 확인한 후에 해당 화원사로 발주가 나갑니다.
– 오히려 이렇게 전국 네트웍을 확보한 꽃배달업체를 통해서 하시는 것이 빠르게 배송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격– 지역 동네에서 꽃을 사보시는지요? 실제 꽃 가격대비 꽃 수량이 많지 않은 경우가 허다합니다.
– 결코 직접 전화해서 주문하면, 저렴하다고 볼수도 없습니다.
– 저희는 전국 가맹 네트웍과의 가격 안정화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 대형 마트가 골목 슈퍼마켓보다 더 가격이 저렴하거나 합리적인 경우가 많은 것과 같은 이치힙니다.
관리– 실제 고객이 직접 제작되는지, 배송되는지 일일이 확인해야 합니다. – 정성꽃배달 중앙 관제 센터에서 제작, 배송, 인수, 배송완료 사진 전송등 모든 프로세스를 관제합니다.

당일 꽃배달 서비스 인트라넷

꽃배달은 3자로 구성이 됩니다. 이 모든 과정을 컨트롤하고 조율하는 것이 저희 정성꽃배달의 일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꽃배달 요청이 당일에 완료되도록 최선을 다해서 관리해나가고 있습니다.

  1. 꽃 주문하시는 고객
  2. 꽃 제작하는 회사
  3. 꽃 배송하는 회사

이 3자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원활하게 처리하기 위한 당일 원스톱 인트라넷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물론 회원분들은 1533-7022로 전화해서 주문만 하시면 됩니다.

당일 꽃배달 서비스 주문 프로세스

  1. 연락 – 고객분이 1533-7022로 전화해서 주문하고자 하는 꽃배달 상품을 알려줍니다.
  2. 정보 – 그러면 저희 상담원이 꽃배달 상품을 추천하고, 리본등에 적을 문구를 적습니다. 그리고 받으실 분의 주소와 연락처등을 기재합니다.
  3. 결제 – 결제를 합니다. 무통장입금을 해주시거나, 인터넷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4. 발주 – 정성꽃배달 전국 가맹 화원사에 발주를 합니다. 가장 빠르게 제작이 가능한 업체를 골라서 발주가 나갑니다.
  5. 제작 – 해당 화원사에서 제작합니다.
  6. 배송 – 꽃배달 전문 배송팀에서 배송을 시작합니다.
  7. 사진 전송 – 배송 완료후 배송된 사진을 고객님에게 핸드폰으로 발송합니다.
  8. 완료 – 꽃배달 배송건이 종료됩니다.

당일 꽃바구니 베스트 주문 상품

당일 꽃바구니 가장 많이 주문하는 상품입니다. 1533-7022로 주문 요청하셔도 되고, 쇼핑몰에서 결제하셔도 됩니다. https://jsflower.co.kr/shop/list.php?ca_id=10

꽃바구니 배송

당일 꽃다발 베스트 주문 상품

정성꽃배달 인트라넷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꽃다발 상품입니다. 꽃다발도 1533-7022로 전화를 주시거나, 또는 아래에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https://jsflower.co.kr/shop/list.php?ca_id=70

꽃다발 배송

축하 개업 화환

전국에서 축하화환, 축하 화분, 개업 화환, 결혼식 화환도 원스톱으로 주문 접수 부터 배송까지 처리 됩니다. 1533-7022로 전화주시거나 아래 링크에서 결제하셔도 됩니다. https://jsflower.co.kr/shop/list.php?ca_id=30

전국 축하화환 배송

근조 화환

전국 장례식장에 당일 근조화환을 배송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언제라도 늦게다로 1533-7022로 전화주세요. 또는 인터넷 결제하셔도 바로 제작후 발송됩니다. https://jsflower.co.kr/shop/list.php?ca_id=20

전국 근조화환 배송

당일 꽃배달 서비스를 빠르게 이용하시려면 저희 정성꽃배달을 통해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전국 700여 화원사와 원스톱으로 구축된 꽃배달 인트라넷 시스템으로 빠르고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전화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