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진 축하 꽃바구니 추천 및 즉시 배송

지인이나 가족이 승진하면 축하 꽃바구니나 화분을 많이 보내십니다. 저희 정성꽃배달에서도 이런 승진 축하 꽃바구니 배송 요청이 들어옵니다. 저희도 꽃배달을 업으로 하면서, 이렇게 승진 축하 꽃바구니 배송 요청이 들어오면 같이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런 건들은 더 정성스럽게 처리를 하는 것 같습니다.

승진 축하 꽃바구니 종류

축하 꽃바구니 종류는 수십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많이 주문하는 종류는 아래의 6가지입니다. 화이트 드레스, 쁘띠 핑크 카네이션 꽃바구니, 감사와 존경 카네이션 꽃바구니, 햇살 한가득, 순수한 마음, 두근두근 데이트 꽃바구니 입니다.

주문은 1533-7022로 전화주시면 원스톱으로 처리됩니다. 또는 인터넷 주문을 하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에서 하시면 됩니다.

https://jsflower.co.kr/shop/list.php?ca_id=10

승진축하 화분은 사무실로 바로 보내기도 하며, 또는 집으로 보내기도 합니다. 그리고 케익을 같이 보내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케익은 주로 24,000원 대가 많이 주문됩니다.

승진 축하 꽃바구니 가격

꽃바구니 가격은 5만원 ~10만원 사이가 대부분입니다. 주로 주문하시는 6가지 꽃바구니 상품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물론 더 비싼 꽃바구니도 있지만, 저희가 추천드리는 것은 6만원, 7만원대 가격이 무난하면서도 꽃이 풍성해서 선물하는데 적당할 것이라고 추천드립니다.

승진 화분

승진 축하 꽃바구니 대신에 축하 화분을 보내기도 합니다. 개업식 때 보내는 화분들과 비슷합니다. 개업화분이 축하화분으로 쓰이기도 합니다. 이 축하화분도 저희 정성꽃배달 1533-7022을 통해서 문의 및 주문하시면 됩니다.

동양란

채홍과 서황이 가장 많이 나가고 있으면, 산천보세와 철골소심도 고객분들이 많이 찾고 있는 모델입니다. 1533-7022로 주문하셔도 되고 아래 링크에서 직접 주문하셔도 됩니다.

https://jsflower.co.kr/shop/list.php?ca_id=50

서양란

서양란은 만천홍과 연핑크 호접란이 많이 나갑니다. 그리고 노란색의 선셋 화분도 승진 축하 화분으로 많이 주문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https://jsflower.co.kr/shop/list.php?ca_id=60

전화접수